CIT코칭연구소, 코칭 역량 강화를 위한 새로운 교육과정 '<코칭 프레즌스를 위한 명상>' 론칭
한국코칭신문
승인
2024.05.29 00:06
의견
0
CIT코칭연구소가 코치들의 코칭 역량 강화를 위한 새로운 교육과정 '<코칭 프레즌스를 위한 명상>'을 선보인다. 이 과정은 명상을 통해 코치 내면의 고요함과 평화로움, 섬세한 알아차림 역량을 기르고, 이를 코칭 프레즌스로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명상은 마음을 집중하여 현상들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는 훈련으로, 코치들에게 필요한 내적 자원을 축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CIT코칭연구소는 이런 명상의 효과를 코칭에 접목하여, 코치들의 전문성을 한 단계 높이고자 한다.
'<코칭 프레즌스를 위한 명상>' 과정은 6월 3일(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되며, CIT코칭연구소 6층 강의장에서 오프라인으로 이루어진다. 강사로는 나우코칭 대표 김범진 코치가 나선다.
CIT코칭연구소 관계자는 "이번 과정을 통해 코치들이 자신의 내면을 탐색하고, 코칭 프레즌스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1기 론칭을 기념하여 특별히 20% 할인 혜택을 드리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코칭 업계에서는 코치들의 자기 관리와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시도들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번 CIT코칭연구소의 '<코칭 프레즌스를 위한 명상>' 과정이 코치들의 전문성 향상에 새로운 방안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코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