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국제대학원 한국코칭협회 MOU 체결

한국코칭신문 승인 2024.03.22 20:45 | 최종 수정 2024.04.26 10:24 의견 0
경희대 국제대학원 한국코칭협회 MOU 체결

한국코치협회와 경희대학교 국제대학원, 인적자원 전문가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3년 11월 15일, 서울 - 인적자원 분야의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는 (사)한국코치협회와 경희대학교 국제대학원이 서로의 인적·물적 자원을 교류하고 교육 과정의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경희대학교 국제대학원에서 진행되었으며, 양 기관의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협약식에는 한국코치협회의 김영헌 회장, 안앤지 부회장, 손용민 이사, 최용균 이사, 오연영 역량강화국장, 정헤연 역량강화위원장을 비롯하여 경희대학원 국제대학원의 김근수 부대학원장, 유태환 학과장, 김선일 학과장, 정재석 주임교수, 오상진 주임교수, 서경아 실장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코칭 관련 학술연구 및 교육에서의 상호 교류, 교육훈련 분야의 인력 및 정보 교류, 국제대학원 국제인적자원경영전공 MBA과정 수료자에 대한 한국코치협회 활동 지원, 한국코치협회 정회원의 해당 전공 MBA과정 등록 시 장학 협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특히, 해당 협약에는 석사 및 박사 과정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 협력 내용도 포함되어, 양 기관의 실질적인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공동의 목표를 향해 협력함으로써 인적자원 분야의 전문가 양성과 학술 연구의 질적 향상을 기대하게 만들며, 양 기관의 교류와 협력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한국코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